우산 양산
개인결재
판촉우산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20 [교환 및 반품관련 문의] Q. 얼마전 구매한 제품입니다. 반품이 가능할까요?   
          A. 제품 자체의 파손이나 결함이 없더라도, 고객님의 의사 변화나 고객님의 실수로 잘못된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라도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에 환불이나 교환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이 반송 및 재배송에 소요되는 경비를 부담하시면 환불 및 교환처리를 해 드립니다. 단, 이 경우 반송되어오는 제품이 택이 훼손되지 않고 제품이 오염되지 않아야 합니다.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19 [교환 및 반품관련 문의] Q. 받은 제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에는 우산몰로 연락주시면 별도의 배송비 없이 바로 교환처리해 드립니다. 새상품을 바로 배송해 드리며, 새상품을 받으실때 불량인 제품을 택배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는 맞교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18 [교환 및 반품관련 문의] Q. 제품이 잘못 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받으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다를경우 우산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바로 재발송해드리며, 제품을 받으시면서 맞교환으로 잘못받으신 제품을 택배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17 [배송관련 문의] Q. 배송 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A. 택배사의 화물추적 시스템을 이용하여 현재 어느 위치에 와있는지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우산몰의 좌측 하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6 [배송관련 문의] 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제품의 배송에서 수령까지 2~5일 정도로 소요됩니다. 답례품일 경우에는 인쇄와 포장유무에 따라 4~7일 까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15 [배송관련 문의] Q. 배송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 배송방법은 택배로 배송되며, CJ-GLS택배를 이용해 배송됩니다.(택배연락처:1588-5353)
          14 [배송관련 문의] Q.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배송지 주소변경은 제품이 미배송상태 일때만 가능하며, 변경요청은 전화나 이메일 및 게시판,1:1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관련 문의]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국내 배송료는 주문총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이 부과되며, 도서/산간지역은 별도의 추가운임이 부여됩니다.
          12 [상품관련문의] Q. 제품의 할인쿠폰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우산몰에서는 이벤트로 쿠폰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쿠폰의 발급은 자동발급되는 것도있고 클릭을 통해 발급받아야 되는 것도있습니다. 쿠폰은 회원가입자에 한해서 발급됩니다. 적용방법은 발급받은 쿠폰을 주문서 작성시 [쿠폰적용]을 클릭하셔서 적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여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11 [상품관련문의] Q. 제품의 적립금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우산몰에서는 회원주문에 한하여 일정 비율의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주문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하며, 상품 구매시 2%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의 사용은 2000원이상 적립시 사용 가능합니다.
          10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
          9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주문한 상품의 내역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하신 내역의 일부를 변경하거나 취소하시기 원하신다면, 우산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가격대의 상품으로 변경은 즉시 가능하며, 가격대가 다른경우 차액의 결재 또는 적립금으로 적림 혹은 배송시 차액동봉하는 방법으로 변경(취소) 처리 해 드립니다.
          8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먼저 주문한 상품이 있는데, 추가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존에 주문한 내역에 추가로 주문하시기 원하신다면, 입금을 하시기 전이라면 우선 상품의 이름을 확인하신후에 우산몰로 전화, 게시판, 메일, 1:1문의 등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내역에 상품을 추가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만약입금을 하셨다면, 택배발송완료 이전에 문의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배송비를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7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에스크로 서비스가 뭔가요?   
          A. 에스크로 서비스란 ? 구매자가 결제대금을 공신력있는 사업자(에스크로 사업자 데이콤)가 물품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 전자상거래에서 발생 가능한 허위 주문, 미 배송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매매 보호서비스입니다. 구매자는 구매한 물품의 미 배송등에 따른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결재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결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신용카드 : 국내에서 발급된 모든 종류의 신용카드를 결재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무통장입금 : 국민은행 616-21-1147-668 김창원 혹은 농협계좌 150013-52-087766 김창원 으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3.계좌이체 : 주문하시면서 바로 계좌이체 서비스를 이용해서 즉시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4.가상계좌 : 주문하시면서 원하시는 은행의 계좌가 있으실 경우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이체 수수료 없이 같은 은행으로 이체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가능은행 - 국민,농협,신한,하나,경남,우체국) 5.에스크로서비스 : 주문하신 제품의 가격이 10만원 이상이라면, 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전한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비회원 주문시 주문내역과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우산몰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였을경우 좌측카테고리 아래의 쇼핑가이드 코너에서 [주문/배송]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상단메뉴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셔서 주문시 발급받은 주문번호와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 작성으로 주문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 및 결제관련 문의] Q. 회원만 주문할 수 있나요?   
          A. 우산몰에서는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가능합니다. 다만, 적립금이나 쿠폰등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는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시에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비회원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후에는 [주문내역 확인/배송확인]시에는 주문하실때 부여받은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를 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회원관련 문의]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이디 분실 시에는 상단메뉴의 [로그인]를 클릭하셔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셔서 가입자 성함과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상단메뉴의 [로그인]를 클릭하셔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셔 아이디와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 질답을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 [회원관련 문의] Q.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아이디(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회원관련 문의]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우산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메뉴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셔서 약관동의 > 고객정보입력 > 가입완료의 단계를 거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명 : 우산몰 | 사업자등록번호 : 502-24-39443 |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274-4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3-대구동구-0096호 | 연락처 : 053-981-8199 | FAX : 053-289-0534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창원 | 대표자 : 김창원
          contact : woosan@woosanmall.co.kr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